[추천도서] 10년 후 100배 오를 암호화폐에 투자하라

[서평]
우리나라 역사상 최저 금리 시대를 맞았고 게다가 다양한 투자의 시대가 활짝 열렸다. 30년 전만 해도 주식 투자는 일부 사람들이나 하는 것으로 치부되었지만 지금은 사업가든 직장인이든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투자를 한다. 부동산 투자와 금융 자산 투자도 일반화되었고 이제는 암호화폐 투자도 놓칠 수 없다. 이 책의 저자 미래가치연구소 박종한 대표는 젊지만 탁월한 디지털 미디어 감각과 풍부한 금융 관련 지식과 경험을 소유하고 있다. 얼마 전 유튜브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를 출간했는데 이번에는 암호화폐 실전 투자의 정석을 내놓았다. 10개의 챕터로 나눠 아주 자세하게 실전투자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 오롯이 담겨져 있다. 일독을 한 후 가까운 곳에 두었다가 수시로 다시 꺼내 레퍼런스 용도로 사용하면 암호화폐 투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종목 선정, 매매 타이밍 분석, 포트폴리오 구성까지
최고의 투자전략서

《10년 후 100배 오를 암호화폐에 투자하라》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다. 챕터1, 2에서는 암호화폐 시장의 성장성에 관해 굳건한 믿음을 가질 수 있고, 거래에 필수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챕터3~5에서는 좋은 암호화폐를 스스로 고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100배 상승할 암호화폐를 선점하는 노하우도 알아본다. 단 한 가지 반드시 명심해야 할 점은 암호화폐가 신생 자산인만큼 수익만을 좇아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수익률과 안정성을 함께 도모할 수 있는

방법도 고민해본다. 마켓 타이밍은 투자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인데, 챕터6, 7에서는 매매에 가장 적합한 타이밍을 찾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챕터8~10에서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큰 화두인 디파이와 NFT에 대해서 자세히 공부할 수 있으며, 더불어 자신만의 암호화폐 투자 원칙을 세울 수 있다. 이렇듯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원론에서 실전, 전략에 이르기까지를 다루고 있어, 지금까지 국내에 출간된 암호화폐관련 서적 중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이론적인 배경까지를 다룬 최고의 암호화폐 투자전략서라 자부한다.

당신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돈을 많이 벌어서 경제적 독립,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기 때문일 것이다. 더욱 중요한 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면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걸 짧은 시간에 이룰 수는 없다.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시간을 나의 편으로 만드는 일이다. 투자는 5년, 10년, 그 이상을 꾸준히 이어 나가야 진정한 가치를 발휘한다. ‘10년 후 100배 오를 암호화폐에 투자하라’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100배 상승을 위해서는 시간의 힘이 중요하다. 이 책이 암호화폐 장기투자로 풍족한 수익을 거둘 수 있길, 투자의 긴 여정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